영화 : 믿음의 승부

오랜만에 올리는 한글 포스팅입니다. 이제 한글 블로그도 새로 이름을 바꾸어 같이 운영해 보려고 합니다. 역시 한글로 쓰니까 고향친구를 만난것 처럼 너무 편하고 좋네요.^^

이 포스트는 기독교적 내용이 담겨져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며칠전 ‘믿음의 승부‘라는 기독교 영화를 극장에서 봤습니다. 원제는 “Facing the Giants”이구요. 명동 시너스 극장 한 곳에서 밖에 상영하지 않더군요. 이 곳에서 기독교 영화는 거의 대부분 상영하는 것 같습니다. “회복”도 이 곳에서 상영하고 있구요.

믿음의 승부 영화는 제가 기대 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제 마음을 감동으로 가득 채워주었던 영화였습니다. 스토리는 미국의 한 기독교 고등학교의 미식축구 팀이 패배를 거듭하다 하나님께 의지하기로 결심한 코치를 시작으로 변화가 시작되어 전혀 다른 팀으로 승리를 거듭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힘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께 의지할 때 얼마나 많은 것을 행할 수 있는지는 보여주는 스토리 입니다.

영화 첫 단계에서는 독립영화 스럽게 약간 어색한 연기와 화면이 느껴졌지만, 내용에 빠져들게 되면서 계속 눈시울을 붉히게 되더군요. 기독교 인이시라면 꼭 보시길 추천 드리구요, 아니라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실 만한 재미요소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해서 좀 검색해 보니, Alex Kendrick 이라는 목사님이 감독, 각본, 주연을 도맡아 하셨더군요. 미국 Albany에서 Sherwood 침례 교회 목사님으로 계시구요, Sherwood Pictures라는 영화 제작사를 창립하여 기독교 영화로 사역을 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이 영화는 2006년에 개봉하였고, 2008년에는 Fireproof 라는 영화로 상당한 흥행을 기록했더라구요. 그 해 독립영화 중 최고 흥행기록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도 꼭 찾아서 보려구요.

2006년에 개봉한 4년이 지난 영화지만 지금이라도 극장에서 개봉하여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더 많은 분들이 보시고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분들도 홍보 많이 해주셨으면 합니다. 상영관이 많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Advertisements
영화 : 믿음의 승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