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로운 아이팟 셔플 출시!

이럴수가.. 애플이 소리소문 없이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팟 셔플을 출시 했네요.. 이번엔 아무 소문도 못들었었는데 말이죠!새로운 아이팟 셔플은 엄청 작아졌네요.. 기존 아이팟 셔플을 세로로 반을 자른 듯한 크기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음악 플레이어라는 홍보 문구를 내세웠네요. 크기는 반인데 용량은 4GB로 기존의 두배입니다.. 예전에 아이팟이 제일 처음 나왔을때 4GB의 용량으로 “1000곡의 음악을 당신의 주머니에”라는 홍보 문구를 쓴것을 기억해 보면 정말 10여년 만에 엄청난 기술의 발전이 있었던 것을 알 수 있죠…디자인은 정말 애플답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단지 하나의 클립일 뿐입니다. 조작 버튼을 이어폰으로 옮겼네요. 이로써 애플 이어폰이 아니면 사용할 수 없게 되었네요.. ^^; 편리성을 위한 것 이겠지만 상술의 느낌도 나는걸요? ㅋ (추가 : 다른 이어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20~30달러 정도하는 어댑터를 달아야 한다는 군요. 별로 평이 좋지 않은 애플의 이어폰을 사용해야 한다는 부분이 많은 사용자들의 반발을 사는 것 같습니다.)이번 아이팟 셔플은 곡의 제목과 음악의 제목, 플레이 리스트의 제목을 소리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마치 라디오 디제이 처럼요. 지원되는 언어가 몇가지 있는데 아직은 한국음악은 지원되지 않는 군요. (중국어와 일본어는 됩니다.. -.-)애플답게 최대한 간편한 UI를 만들기 위해 고심한 흔적이 엿보이네요. 조깅용으로 하나 장만하고 싶다는 욕심도 듭니다만… 79 달러로 출시 되었는데, 환욜 때문에 우리나라 에서는 12만 9천원 이네요. -.-; 너무 비싸 졌어요…ㅋ갑작스럽게 듣게 된 애플의 신제품 소식! 어쨌든 반갑네요. ^^

애플, 새로운 아이팟 셔플 출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