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를 휩쓴 ‘슬럼 독 밀리어네어’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결과가 나왔네요.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우수 작품상 : 슬럼 독 밀리어네어남우주연상 : 숀 펜 (밀크)여우주연상 : 케이트 윈슬렛(더 리더 – 책 읽어주는 남자)감독상 : 대니 보일 (슬럼 독 밀리어네어)음악상 : 슬럼 독 밀리어네어편집상 : 슬럼 독 밀리어네어사운드 믹싱 : 슬럼 독 밀리어네어사운드 편집 : 다크 나이트특수효과상 :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남우조연상 : 히스 레저 (다크 나이트)분장상 :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아트 디렉팅 :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애니메이션 : 월-E각본상 : 슬럼 독 밀리어네어여우조연상 : 페넬로페 크루즈 (빅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

슬럼 독 밀리어네어라는 영화가 상을 휩쓸었네요.

‘트레인스포팅’을 만든 영국 감독 데니 보일의 작품이네요. 인도 소년의 관한 이야기 인듯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3월 19일날 개봉한다는데 급 기대 되네요. ^^히스 레저가 남우조연상을 탄건 반가운 소식이네요. ^^ 여러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특수효과상과 분장상은 벤자민 버튼이 받았네요. 영화 보신 분들이면 공감하실 겁니다. ^^애니메이션 상도 당연히 월-E에게 돌아갔구요^^슬럼 독 밀리어네어.. 또 한편의 기다리는 영화가 생겨서 기쁘네요. ^^

아카데미를 휩쓴 ‘슬럼 독 밀리어네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