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리스 덕분에 폭주한 블로그 방문자 수!

여러분 안녕하세요.^^좀 더 엄숙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야 할 것 같습니다.제가 이전에 올린 샤리스에 대한 포스팅덕분에 블로그 방문자가 엄청나게 늘었기 때문이지요! ㅋㅋ제가 만든 영상 감동적으로, 재밌게 봐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이정도로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어요! ^^아래는 최근 3일동안 제 블로그 방문자 수 인데요. 3일 합쳐서 약 6500명 정도가 다녀가셨네요.^^

최근 3일동안의 방문자가 이전까지 방문자 다 합친 것보다 몇십배는 더 많아요! -.-;; 이 정도면 샤리스의 덕을 톡톡히 봤죠? ㅋ아래는 유투브 View Count 인데요..

1,2편 합쳐서 현재까지 자그마치 3만명이 넘는 -.-; 전세계 네티즌 들이 봐주셨네요..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ㅋ다 샤리스 덕분이죠.^^ ㅎㅎ Go Charice!!제가 자주가는‘오늘의 유머’인터넷 유머 사이트에 글을 올렸는데, 제 블로그 대부분의 트래픽을 오유인 분들이 채워 주셨네요. 오유최고! ^^ 감사합니다~ 자그마치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도 올라갔어요!! ^^뭐 일시적으로 방문자가 늘은 거지만, 앞으로 계속 좋은 컨텐츠 계발해서 방문자들이 지속적으로 들어오실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감사해요~! ^^

샤리스 덕분에 폭주한 블로그 방문자 수!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