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m Pre, iPhone의 진정한 라이벌 등장!

PDA 회사인 Palm에서 대단한 물건을 CES Show에 내놓았네요. 지금까지 iPhone이 나온 이후로 많은 회사들이 iPhone의 아성에 대항하기 위해서 많은 스마트폰들을 내 놓았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iPhone만큼 편리하고 혁신적인 디바이스는 없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Palm에서 내놓은 이 디바이스는 제가 처음으로 iPhone만큼, 또는 그보다 더 편리하겠다고 생각하게 된 첫 디바이스 입니다. 바로 Palm Pre 라는 스마트 폰인데요.

아이폰의 장점, 즉 멀티터치나 Flicking, 가속도 센서등의 혁신적인 UI를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거기에 더 편리한 여러가지 UI를 추가로 합쳐서 멋진 작품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또한 아이폰의 가상 키보드를 불편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QWERTY 키보드도 내장되어 있구요. ‘Jesture’라는 새로운 UI와 ‘Synergy’라는 새로운 차원의 멀티태스킹 기술을 접목 시켰네요. 정말 사용자가 편리하게 모든 작업과 정보를 사용 할 수 있도록 배려한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또한 Web OS 라는 리눅스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OS를 소개했는데요, HTML, CSS, 자바스크립트만 알면 어플을 개발할 수 있다니 정말 매력적입니다. 또한 Palm Pre의 철학은 모든 Web 정보의 융합 인것 같습니다. 모든 Web 상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네요. 멋집니다.물론 아이폰의 iPod으로써의 장점과 지금까지 나온 수많은 App들의 장점을 무시할 순 없겠죠. 하지만 이 Palm Pre가 대중화 되어 많은 어플들이 또 나온다면 시장의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는 모를 일입니다.아이폰 이외에 사고싶은 폰이 또 생겼네요.. 이 두가지가 모두 한국에 발매 된다면 고민좀 될 것 같습니다..^^

Advertisements
Palm Pre, iPhone의 진정한 라이벌 등장!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