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새소식 발표!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늘(1/7) 새벽 2시에 애플의 MacWorld 2009 키노트 발표가 있었죠. 이번 키노트는 스티브 잡스 대신 Philip Schiller 애플 부사장이 대신했다는 사실, 그리고 애플의 마지막 MacWorld 참여라는 사실로 좀 특별한 키노트가 되었죠. 연말을 10년만에 가족과 보냈다는 스티브 잡스님 대신 필립 쉴러님이 연말을 반납하고 키노트 준비를 해주셨네요.이번 키노트에는 많은 분들이 예측했던 새로운 17인치 맥북이 발표 되었구요, iLife 와 iWork 2009 버젼이 발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iLife 2009는 정말 물건인 것 같더라구요.. iMac 이나 Mac Pro 에서 저 iLife 2009로 각종 창작 작업을 하는 상상으로 하면.. 편리하고 멋질 뿐더러 한마디로 간지나죠! ㅋㅋ새로운 기능 등은 애플 홈페이지에 잘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필립 쉴러의 키노트도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

Advertisements
애플의 새소식 발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