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참여해 보세요! ^^

유투브에서 재밌는 이벤트를 하네요~전세계에 유투브 비디오를 통해 오케스트라를 모집 한다고 합니다.. 총 두가지 이벤트로 나뉘는 거 같은데요..하나는 중국 작곡가인 Tan Dun 이 작곡한 “Symphony for Youtube” 라는 곡의 악보를 다운 받아서 자기가 연주할 수 있는 파트를 연주해서 비디오를 올리면 온라인 오케스트라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것 같구요..또 하나는 제공되는 기존 클래식 곡을 프리스타일로 연주하여 동영상을 올리면 내년 4월에 뉴욕 카네기홀에서 열릴 유투브 오케스트라 연주에서 무대에 설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좋은 실력을 가졌지만 이름을 알리지 못한 많은 뮤지션 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네요!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심이…^^

유투브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참여해 보세요!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