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ac Book Line 출시!

드디어 애플의 맥북이 새로운 얼굴을 공개했네요.^통 알루미늄을 깎아 만든 “Uni Body”로 견고함과 가벼움을 향상시킨 하드웨어 기술을 내세웠네요. 개인적으로는 새 디자인 마음에 듭니다.기존 MacBook과 MacBook Pro 라인에 제품이 하나씩 남아있고 새로운 디자인을 추가한 라인을 구축하였네요. 가격은 조금 향상 되었고 기능도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그래픽 성능이 대폭 향상 되었구요.근데 우리나라에 출시되는 가격이 정말 “후덜덜”이네요.. -.-; 환율 상승 때문에 가격이 대폭 향상 되었습니다… Mac Book Pro 17인치 모델은 자그마치 440만원이나 하네요-.-; 무슨 노트북이 차 한대 가격입니까..미국에 갈 일 있으면 사오든지 해야지.. 우리나라에서 구입은 꿈도 못꾸겠습니다..^^;아이폰도 비싸게 출시 될 것 같은데..-.- 걱정입니다… 경제 하락과 환율상승을 몸으로 경험하게 되네요..아, 그리고 Cinema Display도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이 제품도 역시 비싸긴 하지만 이번에 발표된 라인 중 가장 마음에 들고 왜 지금까지 안나오나 했던 모델입니다. 24인치에 iSight가 내장되어 있고, 마이크랑 스피커 까지 내장이네요. 이 제품에 Mac Pro를 함께 쓰면 정말 무적 머신이 될 것 같은데… 역시 가격이…-.-;;

새로운 Apple Cinema Display

New Mac Book Line 출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