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연내 출시 무산!! ㅠㅠ

아이폰 연내 출시 무산이라는 기사가 저를 슬프게 하네요..ㅠ_ㅠ 10월달에는 나온다고 하더니…올해 제가 기다리던 낙 중 하나가 없어져 버렸네요~ 흑이렇게 된 이상 구글폰이라도 국내 출시 가능성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의 우물안 개구리 같은 정책들… 갈수록 심해지는 것 같아요..^^

아이폰 연내 출시 무산!! ㅠㅠ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음악들

영화 맘마미아를 봤습니다. 이 영화는 음악이 주인공이라는 말이 딱 맞더군요.영화 보는 도중에 관객들이 주제곡을 따라 부르는 영화는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바의 음악에 반해버리고 말았어요..

요즘 듣고 있는 ‘Keane‘입니다.. 회사 동료 원일과장님께서 추천해 주신..^^Keane – Bend and Break 강추!!요즘 저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들이 있어서 행복하네요~ ^^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음악들

새로운 iPod Nano, Touch 발매!

애플에서 오늘 새로운 아이팟 라인업을 발표했네요.스티브 잡스 CEO가 프리젠테이션을 했는데, 예전 만큼 놀랄만한 변화는 없는 듯 합니다. ^^새로운 iPod Touch는 스피커와 볼륨 컨트롤이 들어가고, Nike+iPod 기능이 내장되어 있네요.새 iPod Nano가 제일 새로운 변화인듯 합니다. 가속도 센서가 내장되어 가로모드로 영화등을 볼수 있구요.제가 가장 맘에 들고 프리젠테이션을 듣는 청중들도 가장 환호가 컷던 기능은 바로 나노를 흔들면 ‘셔플’이 되는 기능입니다. 정말 애플다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아닙니까? ^^ 별거아닌데 이런 큰 재미를 줄 수 있다니요…iTunes도 Genius라는 기능을 추가하여 8.0 버젼으로 새로 발매 되었구요.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애플이 또 한번 대박을 터뜨리길 기대해 봅니다.^^저는 아직 아이폰을 기다리고 있어요!! >.< ㅋㅋ키노트 보러가기PS. 키노트 이벤트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Jack Johnson이 나와서 노래를 불러 줬네요! ^^

새로운 iPod Nano, Touch 발매!

구글 크롬 내 스타일!

오늘 베타버젼 다운로드가 가능해 진 구글 크롬을 잠깐 써봤습니다.이 브라우저 제 스타일 인데요? ^^일단 체감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기존에 쓰던 FireFox 보다 훨씬 빠른거 같아요~ 프로그램 자체가 가벼워서 인것 같기도 하구요…꼭 필요한 부분만 쏙 빼서 담아놓은 브라우저 같은 느낌입니다.. 단지 FireFox에서 쓰던 유용한 Add-On들을 쓸수 없다는 것이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다지 많이 쓰지 않으니 다시 적응해 봐야 겠어요~ ^^한동안 사파리를 주 브라우저로 쓰다가 안되는 사이트가 꽤 있어서 다시 파이어폭스로 갈아 탔는데… 이제 다시 한동안 사파리 엔진으로 돌아서야 겠네요! ^^ 한동안 이 것만 쓰게 될것 같습니다…싸이등 한국 사이트 가려면 어쩔수 없이 IE를 써야 겠지만요..-.-;;구글 크롬 소개 페이지

구글 크롬 내 스타일!

입자 가속기가 지구를 멸망시킬 위험이 있다?!

기사 원문스위스에 만들어진 지름 27km 짜리 거대한 입자 가속기를 아시나요?

우주가 탄생한 빅뱅의 비밀을 풀기 위해 만들었다는데… 9월 10일날 가동할 예정이었는데 이 실험이 ‘지구를 멸망 시킬 수 있다’라는 전무후무한 이유 때문에 반론이 생기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소송을 제기한 과학자들은 이 거대강입자가속기가 입자 파편들을 초고속으로 충돌시키고, 섭씨 1조도가 넘는 온도를 조성함으로써 지구를 파괴할 수 있는 미니 블랙홀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거대강입자가속기가 미니 블랙홀을 만들어내고 이 블랙홀이 4년 안에 지구를 완전히 삼킬만한 크기로 팽창할 수 있다고 과학자들은 우려하고 있다.

이 무슨 SF영화에나 나올법한 일입니까?가동시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 지 더 궁금해 지네요…

입자 가속기가 지구를 멸망시킬 위험이 있다?!

구글의 새 브라우저 ‘구글 크롬’ 런칭

구글에서 Webkit 기반의 브라우저를 런칭한다고 하는군요!이름은 Google Chrome 이라고 합니다.. 구글에서 드디어 브라우저 시장에 까지 뛰어드는 건가요!!Webkit사파리의 웹 브라우징 엔진 이지요.. 사파리 엔진이 이제 대세가 되는 걸까요..?내일 전세계 100개국에서 런칭 한다는데.. 한번 기대해 봐야 겠네요! ^^

구글의 새 브라우저 ‘구글 크롬’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