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캘린더 한국에서 SMS 서비스 시작

저는 일정 관리를 구글 캘린더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부터 한국에서도 구글 캘린더 문자 서비스가 되네요.^^ 내가 일정을 등록해 놓으면 일정이 시작되기 10분전(설정 가능해요^^)에 내 핸드폰으로 문자를 넣어줍니다~ 편리한 서비스 이지요… ㅋㅋ 일정을 잊을 확률이 적어지겠어요~ ^^ 핸드폰으로 일정 추가도 할 수 있는 Quick Add 서비스는 아직 미국에서만 되네요… 그래서 저는 핸드폰 3G 인터넷 망을 이용해서 일정 추가를 합니다^^ 최근 처음 써봤는데 요금이 장난이 아니라 데이터 요금제도 가입했구요^^ 생활이 한결 편리해 졌습니다~ ㅎㅎ

구글 캘린더 한국에서 SMS 서비스 시작

구글 캘린더 한국에서 SMS 서비스 시작”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