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Me 서비스 안되요…(되요!)

제가 가지고 있던 닷맥 계정을 이용해서 애플의 새 서비스인 MobileMe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데요,웹 서비스는 잘되는데 ‘Push’서비스가 안되네요.. 인터넷을 보니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잘 된다고 하던데… 한국이라는 지역적 특성 때문일까요? ^^;;Push 서비스란 Mail이나 Calendar, Bookmark 등등을 수정할때 마다 바로바로 서버를 이용해 업데이트 해주는 서비스 인데요, 제 iPod Touch 에서는 캘린더랑 Contacts가 텅텅 비어 있네요..-.-;;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나 개선이 되어야 할텐데… 이대로는 이전 서비스 보다 안좋게 되어 버렸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추가: 됐습니다!!! 됐어요!!! ^^ 이전에는 제 맥의 Mail 계정을 동기화 시키니까 안됐는데 iPod에서 메일 계정을 지우고 다시 세팅하니까 되네요!! ^^ 이렇게 신날수가~~~! ㅋㅋㅋ 안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MobileMe 서비스 안되요…(되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