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Me, 새로운 기대작

애플이 iPhone 3G와 함께 Mobile Me라는 서비스를 발표 했지요.기존의 닷맥 서비스를 업그레이한 서비스 인데요, 제가 상상했던, 원했던 닷맥의 모습을 딱 갖췄더군요.Mobile Me 가이드 투어 보기모바일미 서버를 “구름”으로 표현했더군요. 메일이나 연락처, 스케줄등을 한곳에서 바꾸면 그 데이타가 구름으로 전송되어 나의 모든 아이폰, 노트북, 피씨에 “Push”, 즉 실시간으로 전송된다는 컨셉입니다.제가 예전부터 닷맥에서 실시간 싱크가 되었으면 좋겠는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애플에서 그 필요성을 놓치지 않았네요.제가 2월달에 닷맥 1년 계정을 10만원이나 주고 사놓고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뭐가 잘못된 건지 iDisk나 대용량 메일이 안되더라구요..) 이제 모바일미로 업그레이드 되면 한번 제대로 써볼 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 사진 갤러리는 Flickr로 굳혀야 할 것 같고 다른 서비스는 좋으면 내년에도 신청 할지 생각좀 해봐야 겠네요.^^애플은 이제 이제 웹과 모바일 분야에서도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Mobile Me, 새로운 기대작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