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3G 발표!

드디어 아이폰 3G가 발표 되었습니다! ^^한국시각으로 어제 새벽에 스티브 잡스씨의 키노트 스피치가 있었지요…키노트 보러가기새로운 아이폰은 일단 3G망을 지원해서 속도가 빠르구요, GPS를 장착 하였구요, 한글 키보드가 지원 됩니다.하지만 아쉽게도 한국에서의 출시는 아직 더 기다려 봐야 겠네요…또한 8기가 아이폰의 가격이 199달러로 대폭 가격 하락을 했습니다.우리나라에 출시되면 당장 사야 겠네요…ㅎㅎㅎㅎ아마 내년 쯤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 닷맥(.Mac)이 Mobile Me 라는 이름으로 탈바꿈 했는데요, Push Mail등 여러가지 기능이 바뀌었네요… 닷맥 계정을 샀지만 이상하게 작동하지 않아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iPhone 3G 발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