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한국 출시 확정!

제닉스님의 블로그에 iPhone의 한국 출시가 확실시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실렸네요!! ^^제닉스님의 개인적인 소식통에 의한 소식인 듯 한데… 10월이나 그 이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 사실이라면 제 기대보다 아주 빨리 들어올듯 하네요….후후KTF SHOW를 통해 사용할 수 있지 않을 까 기대해 봅니다~ ^^ 소프트웨어는 국내 서비스와 어떻게 호환될지 의문이네요… 아무튼 3G iPhone이 6월 9일날 발표된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또 하나의 놀라운 소식이네요! ^^아이폰 나오게 되면 제 iPod Touch는 어떻게 해야할지… ㅠ_ㅠ

애플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3G iPhone 흰색 모델의 사진입니다^^ 애플의 보안도 점점 허술해 지는 걸까요? ㅋ

iPhone 한국 출시 확정!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