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기대작 – 놈놈놈

‘놈놈놈’ 이라는 영화를 아시나요? 예고편만 보면 무슨 헐리우드 서부영화 같죠?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이라는 제목의 한국영화 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인 김지운 감독이 서부영화 팬이라서 예전 헐리웃 서부영화의 제목을 번역한 제목이라고 하네요~서부가 배경은 아니고 옛 만주 벌판이 배경인듯 합니다! 정말 헐리웃 못지않은 화면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특히 배우들이 정말 화려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강 연기 송강호, 최강 간지 이병헌, 그리고 비현실적인 미남 배우 정우성 까지… 정말 최고의 배우진 입니다.. 게다가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장화, 홍련”과 “달콤한 인생”을 감독했던 김지운 감독의 영화라는게 더욱 매력적입니다! 특히 “달콤한 인생”을 보고 저는 이 감독이 ‘멋을 아는 감독이다’라는 느낌을 받았죠. 이병헌이라는 배우의 카리스마적인 매력을 한껏 뽑아낸 영화 였던 것 같습니다~ 근데 이번엔 송강호와 정우성 까지… 게다가 더욱더 스타일리쉬해진 화면… 정말 보고싶어지는 영화 입니다!! 한국영화 오랜만에 정말 희망적인 영화를 만난 것 같네요.^^ 남자들이 참 좋아할 만한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여배우가 안나오는게 좀 걸리지만요.^^ 여성들도 정우성과 이병헌을 보는 것 많으로도 만족해 할 듯 하구요~영화를 봐봐야 알겠지만 정말 기대됩니다… 이렇게 기대를 가지게 하는 한국영화가 앞으로도 계속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완전 기대작 – 놈놈놈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