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 추억을 위한 영화

제 블로그가 무슨 영화 리뷰 블로그가 된 것 같네요.^^ 요즘 볼 영화가 참 많아서 행복합니다!”인디아나 존스 – 크리스탈의 해골의 왕국” 2번 보게 되었습니다~ ^^ 여자친구랑 한번, 가족들이랑 한번! 저희 아버지 께서 이 영화가 보고 싶으시다고 해서 온 가족이 보러갔지요! 아버지가 예전에 인디아나 존스 1편인 “레이더스”를 재밌게 보셨다고 하네요. ^^ 세대를 초월한 시리즈 영화… 참 여러가지 의미에서 좋은 영화 같아요! ^^ 가족을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했죠! ^^여자친구랑 볼 때는 좀 피곤했는지 살짝 조느라 스토리 파악은 잘 못하고 특수효과나 액션장면에만 집중해서 봐서 그런지 좀 남는게 없고 기대보다 별로 였었는데요, 한 번 더 보니까 내용이 확실히 파악 되고 숨어있는 재미들도 발견되고 더 재미있더라구요~ ^^ 감독인 스티븐 스필버그가 말하길 이 영화는 100% 인디아나 존스 팬들을 위한 영화로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그 만큼 팬들이 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 인것 같습니다.^^1~3편에서 보여 주었던 기발한 방법과 상상력으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장면은 별로 없었던 듯 합니다. 퍼즐같은 것들이 좀 뻔한 것들 뿐이었죠. 하지만 “인디아나 존스”하면 기대하게 되는 여러 장면들과 활약상은 화려한 특수효과가 접목되어 더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부모님도 재밌다고 하시더라구요~ ^^ 뿌듯했습니다! 헐리웃 영화는 이렇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많아서 매력적인 것 같아요~ ^^

Advertisements
인디아나 존스 – 추억을 위한 영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