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 무엇을 예상하던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스포일러 없습니다.)말할 수 없는 비밀… 예전에 개봉했던 홍콩 영화지요… 계속 보고 싶었는데 개봉 당시에는 개봉관이 적어서 못보고 얼마전에 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여자친구가 피아노 전공이라 더욱 끌리기도 했구요.저는 ‘노다메 칸타빌레‘류의 음악 영화를 예상 했습니다. 확실히 음악이 큰 역할을 차지하긴 합니다. 특히 초반부에 나오는 피아노 베틀신은 정말 피아노의 다이나믹한 메력을 확실히 보여준 명장면 이지요. 특히 제가 듣기로 모든 배우들이 피아노를 직접 연주했다고 하는데 그 증거로 다른 영화들에선 피아노 신에서 얼굴과 손을 따로 잡는데 비해 이 영화는 배우의 손과 얼굴이 함께 나오는 장면이 많이 등장합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피아노를 잘치는 역할은 남자 주인공과 피아노 배틀의 상대역 정도이니 어느정도 가능한 것 같긴 합니다. 남자 주인공은 역할을 맏은 배우는 피아노를 정말 잘치는 전공자 인 것 같고 배틀의 상대역은 연기를 별로 였던 단역처럼 보였으니까요. 여자주인공도 피아노를 치긴 하는데 그렇게 어려운 곡을 연주하는 장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여자친구도 보면서 정말 잘치는 것 같다고 인정하더군요.클래식 음악이 주를 이루는 영화는 아닙니다. 클래식 음악은 피아노 배틀신에만 큰 비중을 차지하고 나머지 비중있는 음악들은 영화를 위해 작곡된 곡인 듯 합니다.저와 여자친구는 이 영화가 반전이 있는 영화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내용은 몰랐죠. 그래서 처음 부터 여러가지 예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자가 유령일 것이다. 여자와 남자가 사실은 남매사이일 것이다. 그럴 듯한 예측이 었지만 모두다 빗나갔습니다. 정말 전혀 생각지도 못한 기발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물론 여기서 말씀은 안드릴 겁니다. 반전이 나오기 전까지는 조금 지루한 감도 있습니다. 그 때 까지는 단순한 멜로 영화인 줄 알았지요. 하지만 영화 후반부에서 영화는 정말 전혀 예상치 못한 곳으로 흘러갑니다. 적어도 저희 둘에게는 그랬습니다.기발하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못보신 분들 한번 보세요. ^^ 홍콩영화 아직 죽지 않았네요~^^

Advertisements
말할 수 없는 비밀 – 무엇을 예상하던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