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탐나는 핸드폰 모토로라 Z8

제가 핸드폰 욕심은 진짜 없습니다. 지금까지 유일하게 하고 싶어했던 핸드폰은 절대강자 아이폰과 모토로라 레이저 정도였죠.그런데 이번에 나온 모토로라 Z8이 제 눈길을 끄네요. 사실 이 핸드폰은 슬라이드를 열면 핸드폰이 꺾이는 디자인 외에는 그렇다할 장점은 없습니다. 다시 말하면 그 것 하나로 충분한 매력을 가진 핸드폰이라고 할 수도 있겠구요.꺾이는 디자인은 사용성에 이렇다할 이득은 없는 것 같습니다. 송신부가 좀 더 입에 가까워 진다고는 하지만 이전의 휴대폰으로도 소리가 잘 안들린다거나 하는 단점은 없었으니까요.이 Z8의 매력은 한마디로 ‘멋’인것 같습니다. 슬라이드를 열면 ‘착’하고 꺾이는 그 느낌… 핸드폰을 자꾸 열어보고 싶어 질것 같아요^^ 별것 아닌 걸로 저런 매력을 만들어 내는 모토로라의 디자인에도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국내에 아이폰이 올해안에 나온다는 소문이 점점 퍼지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Z8중에서는 당연히 아이폰을 선택하겠지요~ 아이폰은 생활 스타일 자체를 바꾸어 주는 폰이니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Z8..정말 탐나는 폰입니다.^^ 저는 KTF를 쓰기 때문에 SKT로 전환하지 않는 이상은 이 폰을 쓸일은 없겠지만요~

Advertisements
오랜만에 탐나는 핸드폰 모토로라 Z8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