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Macworld Keynote Speech 드디어 발표!

아… 그렇게 기다리던 스티브 잡스님의 키노트 스피치가 발표 되었군요.

소문으로 떠돌던 Macbook Air가 화려하게 메인을 장식했네요.

엄청나게 얇은 노트북입니다.. -.-; 대신 랜선을 꼽을 수 없고 DVD롬이 달려있지 않네요…^^ 애플이 시대를 앞서 간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모델 같습니다. 아이폰과 데스크탑 맥의 중간정도 되는 모델이라고 할까요? 데스크탑이 메인으로 있고 서브로 써야하는 노트북 같습니다.

더욱 제 구미를 당긴것은 업그레이드 된 아이팟 터치 입니다.

제가 아이팟 터치에 담겼으면 하는 어플들이 모두 담겼네요, 물론 Jailbreak로 이정에도 사용할 순 있었지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때 마다 새롭게 크랙을 해야하는 것 때문에 완벽한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나온 업데이트 정말 만족 스럽습니다! ^^ 기존 사용자들은 20달러를 내고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는데 미리 안사길 잘한것 같네요 ㅋ 돈이 없어서 못샀지만..^^

그외에도 새로운 애플티비, Wireless 백업 시스템인 타임캡슐, 무비렌탈등이 발표되었습니다^^

아래에서 키노트 스피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08 Macworld Keynote

항상 저를 즐겁게 해주는 애플과 함께… 여러분 모두 희망찬 한해 되세요!

Powered by ScribeFire.

2008 Macworld Keynote Speech 드디어 발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