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출시

스타크래프트2 한국 공식 홈페이지

스타크래프트2 베타 버젼이 발표되었네요. 어제인가 한국에서 공식적인 행사를 가진것 같은데요.

저는 스타를 전혀 하지않지만 이번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등을 보니 한국에서 스타가 정말 활성화 되었다는 것을 새삼스래 느꼈습니다. 블리자드사에서 공식 동영상에 까지 한글을 넣고 한국 성우를 쓴걸 보면 말이죠.

게임 플레이 데모와 유닛소개 동영상들도 정말 감동이더군요… 새로운 종족이 등장하진 않았지만 많은 새 유닛들이 소개되고 있네요..

한국 및 세계에서 또 얼마나 열풍을 일으킬지 기대됩니다. 게임 분야도 어서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더불어 게임 메카닉 디자인같은 분야들도 많이 자라나기를…

추신: 개인적으로 한국 공식 동영상의 “드디어 올 것이 왔군”이라는 멘트보다 원본 동영상의 “Hell, It’s about time!” 이라는 멘트가 훨씬 멋지네요 ㅋ 미국 공식홈페이지 가기

Powered by ScribeFire.

스타크래프트2 출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