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Cut Studio 2 출시

 애플의 새로운 역작이 출시되었군요. Final Cut Studio 2 입니다.

 영상 제작에 관심이 많은 저는 맥북을 사용하면서 Final Cut Studio를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Adobe사의 프리미어와 애프터 이펙트 와 비교했을때 훨씬 쉽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마음에 들었지요. 하지만 애프터 이펙트의 수많은 플러그인과 3D기능들을 따라가지 못하는 Motion 2 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된 Motion 3에는 애프터 이펙트를 능가할 만한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네요… 3D 기능도 훨씬 사용하기 쉽게 구현되었고… Final Cut Studio 2의 다른 프로그램들(Final Cut Pro 6, Motion 3, Soundtrack Pro 2, Color, Compressor 3, DVD Studio Pro 4)과 자연스럽게 연계되는 사용성이 정말 뛰어납니다..

 정말 사용자가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파악하고 바로 만들어내는 애플인 것 같습니다. 어서 전문 영상 제작자가 되어 맥프로와 Final Cut Studio 2를 합법적으로 마음껏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네요^^

 새로운 툴이 나올때 마다… 정말 심장이 두근거리고 설레이는 보고모 입니다^^ ㅋ

Powered by ScribeFire.

Advertisements
Final Cut Studio 2 출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