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릭커 "컬렉션" 메뉴 생기다!

제가 애용하는 사진 관리 사이트 Flickr.com에 오래전부터 제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기능이 생겼네요! ^^바로 Collection이라는 기능입니다… 폴더처럼 여러가지 Set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죠!뿐만아니라 컬렉션 자체도 다른 컬렉션 안에 넣을수가 있습니다!^^ 참 좋죠? ㅎㅎ 5단계까지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컬렉션 안에 컬렉션, 그안에 또 컬렉션, 이런식으로 5단계)제가 필요했던 기능이 생기니까 참 남다르네요^^ 유일하게 돈내고 쓰는 플릭커…ㅎㅎ 앞으로도 더 많이 활용해야 겠어요! ^^

플릭커 "컬렉션" 메뉴 생기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