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하나의 중독성 드라마 ‘히어로즈’

어제밤에 새벽4시까지 잠을 못이뤄 지금 회사에서 비몽사몽간에 해매고 있습니다..-.-; 바로 이 ‘히어로즈’라는 드라마 때문이지요. 프리즌 브레이크 이후로 또다른 강적을 만났습니다.

이 드라마는 X-Men과 일맥상통하는 특수한 DNA를 가진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일종의 초능력자 들이지요. 요즘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에도 초능력자들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인기를 끌고 있는것 같습니다. X-Men, 슈퍼맨 리턴즈, 인크레더블즈, 스파이더맨등 다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지요. 우리나라 강풀작가의 만화 ‘타이밍’도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구요^^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왠지 X-Men의 일본 만화 버전이라고 느껴집니다. 드래곤볼 같은 분위기도 느껴지구요^^ 단지 일본 사람이 주인공 중 한명으로 나와서 그런것 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요즘은 어떤 장르던지 크로스오버나 여러가지가 혼합된 작품들이 사람들의 호응을 얻는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생활패턴이 또 깨지면 안되는데…-.-;

powered by performancing firefox

Advertisements
또하나의 중독성 드라마 ‘히어로즈’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