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기대작, "Children of Men"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Children of Men 이라는 영화가 미국에서 엄청난 호평을 받고있네요. Digg.com을 가봐도 사람들의 코멘트가 칭찬 일색입니다.영화 내용은 정확하게는 아직 모르겠지만 인간이 더이상 아기를 낳을 수 없게 되고 마지막 아기를 임신한 산모를 구출하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디스토피아 적인 미래 묘사와 전투씬의 묘사가 영화와 현실을 착각하게 만들 정도라고 합니다.제가 좋아하는 영화중 하나인 “위대한 유산”(김선아 나오는 우리나라 영화 말구요^^ 에단 호크와 기네스 펠트로우가 나왔던..)의 감독이었던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네요. 이번에 해리포터의 최근 시리즈 “아즈카반의 죄수”도 감독을 맏았다고 합니다.^^우리나라에 개봉하게 될지도 의문이지만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상업성을 띄지않고 호평을 받는 영화는 어쨌든 한번은 봐줘야죠^^

올해 최고의 기대작, "Children of Men"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