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브레이크 휴방(스포일러 없음)

Prison Break라는 미국 드라마를 아시나요? 미국 드라마좀 보신다는 분들은 아마 아시겠죠.

이놈…정말 엄청 중독성 강한 놈입니다..”Poison Break”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지요. 정말 교묘하게 다음편을 안보고는 견디지 못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각 회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곤 하죠.

저도 올해 봄정도 부터 보기 시작했는데요, 2005년 8월 부터 올해 5월까지 시즌1이 방영되었구요… 올해 8월 부터는 시즌2가 방영되었습니다. 시즌 1은 다음 편을 기다리지 않고 한꺼번에 볼 수 있었지만 시즌2는 거의 실시간으로 봐 왔습니다. 미국 Fox TV에서 미국시간으로 월요일 밤 8시, 한국시간으로는 화요일 아침 9시정도에 방영되는데요, 사람들이 얼마나 빠른지 화요일 퇴근하고 집에가면 자막까지 다 올라와 있죠. 어제도 시즌2 13편을 보았는데요..와.. 정말 막판의 반전은…끝나고 하서 나도 모르게 “허억..”하는 한숨이 나올 정도 였습니다. (이 드라마는 내용을 발설하지 않는 정도의 예의는 지켜줘야 하는 드라마지요 ㅋ)

그런데 시즌2가 13편을 마지막으로 휴방을 한답니다. 내년 1월 22일날 다시 시작한데요. 아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그런것 같은데요…(미국은 참 오래 놀잖아요 연말에) 정말 아쉽네요… 매주 이거 보는 낙이 솔솔했는데… 이제 한동안 또 잊고 살아야 겠네요^^

“나도 한번 볼까?” 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보다가 밤새는건 기본입니다. ㅋ 일상생활에 해 끼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Advertisements
프리즌 브레이크 휴방(스포일러 없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