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iPod Nano 지르다!!

Media_httpstaticflickrcom11228770118995900349a2jpgv0_wugdbhhojifhkza

 질렀습니다.. 드디어^^ 사실 며칠됐네요~ 화요일날 지르고 말았습니다. ㅋㅋ iPod Shuffle도 어제 드디어 출시 되었더군요. 그치만 좀 더 음악을 관리하며 듣고싶다는 욕구가 생기는 바람에 🙂 나노로 생각을 바꾸게 되었지요… 돈은 조금 더 들였지만 지금은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케이스 안에는 이어폰과 USB 케이블과 아이팟 공용 크레들에 맞춰 끼울수 있는 부속(저에게는 필요없죠 ㅎㅎ), 그리고 그 외에 설명서와 애플 스티커등이 들어있더군요. 충전기는 없습니다. 컴퓨터 USB포트로 충전하거나 어댑터를 따로 사야지요.(아이팟 전용 어댑터가 아니어도 됩니다. USB포트와 콘센트와 연결해주는 어댑터는 시중에 얼마든지 있습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Green이구요.. 용량은 4GB 입니다. 보통 Blue 아니면 Pink를 많이 사길래 좀 튀어보려고 그린을 선택했죠 ㅎㅎ iPod과 iTunes는 처음 써보는데 그 둘의 동기화 시스템이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사용자를 길들이는 Apple을 한껏 경험하고 있습니다. 길들여 지는게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네요. 좀더 편리한 방식을 제안 받아서 거기에 맞추어 가는 거니깐요. ^^ MP3 파일의 Tag를 언제 한번 정리하려구요. ^^ (iPod 처음 쓰시는 분들 한번쯤 경험 하셨을겁니다. ㅎㅎ) 어제는 아이스픽에서 나온 아이팟 가죽 케이스를 질렀습니다. ^^; 케이스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이왕 쓸거 돈 조금 더들여서 좀 더 오래쓰자는 생각에..^^ 그리고 가죽 케이스가 너무 맘에 들어서 마음을 정해버리고 말았지요. ㅎㅎ 최근에 또 지른것들이 좀 있죠..

Media_httpstaticflickrcom1072877012061db4e725d9jpgv0_dswadkphloggahy

웹 표준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는 책 두권을 샀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언제 다 읽을진 모르겠지만… 도전해 봐야지요. ^^ 잠실 교보에서 아이팟 사고 바로 샀어요. ㅎㅎ 세트로^^

Media_httpstaticflickrcom1132877011290479517063jpgv0_rkowczywhggnbyb

이건 산지 좀 지났네요.. 2주정도 됐는데… 캐논 DSLR 300D 의 일본 내수 모델 EOS KISS 입니다. ^^ 첫월급 타서 질렀지요.. ㅎㅎ 바디만 사서 새건데도 싸게 구입했습니다. 렌즈는 집에 있던 EOS 5 의 28-105 번들렌즈를 장착했지요… ccd 크기 때문에 사진이 좀 크롭 되기는 하지만 쓸만합니다.^^ 이 사진은 그동안 수고해 준 Canon Ixy400이 찍어 줬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수고해야죠. ^^

드디어 iPod Nano 지르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