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 Shuffle 2세대 출하중?

 iPod Shuffle 2세대가 출하중이라는 기사가 MacRumors.com에떴네요. 제가 포스팅 했던 한국 Apple 사이트의 “11월 이후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는 그 전에 ‘Apple사에서 Apple 소매점 직원들에게 11월 중순까지 출하되지 않을거라고 통보했다는 기사‘와 연관 되었던것 같군요.

 아무튼 MacRumors의 기사에서는 여러 정보제공자에 의하면 셔플 2세대중  9월 정도에 일찍 주문된 것에 한해서 중국에 있는 Apple 공장에서 출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DIGG 사이트의 댓글을 보면 벌써 받은 사람들도 있는것 같네요.

 Apple 미국 공식 사이트에는 아직도 Ships: October 라고 되어 있네요. Amazon 같은 사이트에는 11월 25일에서 12월 9일 사이에 출시 된다고  나와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iPod Shuffle 2G 라고 해서 2기가 짜리가 나왔는줄 알았더니 2nd Generation 의 의미더군요..^^: DIGG 에서도 어떤 사람이 잘못올렸다가 망신을 당했던데 ㅋㅋ (셔플 2세대는 1기가 짜리만 출시됩니다.)

 이런 스파이 짓까지 해야되는건지 참… 애플의 상술일 가능성이 점점 농후해 지는군요.. 요즘엔 차라리 Nano를 살까하는 마음도 들고 있습니다.. 기다리다 지친것도 있지만… 셔플은 너무 자유도가 적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래도 그 디자인은 정말 탐납니다… 나노보다도 오히려 끌리거든요^^ 아무튼 지금도 고민중입니다…

 조만간 둘 중하나 질렀다는 포스트를 올리게 되겠군요^^ 

iPod Shuffle 2세대 출하중?

답글 남기기

